유산균다이어트 ‘락토힐스 트리플 이너핏’ 소비자에 관심 집중
상태바
유산균다이어트 ‘락토힐스 트리플 이너핏’ 소비자에 관심 집중
  • 여운균 기자
  • 승인 2019.05.31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일보 주최 ‘2018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大賞’ 선정
소비자보호신문 주최 ‘고객만족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大賞’ 제품
[엘파운더 '락토힐스 트리플 이너핏']
[엘파운더 '락토힐스 트리플 이너핏']

[미디어인천신문 여운균 기자] 최근 TV방송등에 유산균다이어트에 여러 소개와 사례 등이 많아 세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미생물이 증식 될 수 있도록 영양을 공급하고 먹이가 되는 식이섬유를 총칭하는 말로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는 장건강 및 면역력을 증진하는 유산균 다이어트에 효과적으로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엘파운더 ‘락토힐스 트리플 이너핏’은 지난해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을 받고 벤처기업인증과 함께 ‘고객만족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大賞’에도 선정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프로바이오틱스, 아연이 함유된 제품으로 이너핏을 만들어 주는 것은 물론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어 장 건강에도 효과적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고 전한다.

㈜엘파운더 대표인 이자복 이학박사가 지난 4년간 임상 실험을 바탕으로 제품 연구개발 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GARS급 유산균을 배합한 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 제품, 락토힐스 트리플 이너핏을 출시해 시판중이며 이 제품은 유산균 120억 CFU을 투입하여 10억CFU의 유산균수를 보장한다.

[엘파운더 대표 이자복 박사]
[엘파운더 대표 이자복 박사]

이자복 대표는 “지난해 ‘락토힐스트리플이너핏’의 소비자대상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 수상은 기업 지원사업 필요성을 입증했다고 할 수 있다”며 “이를 계기로 앞으로도 판로확대와 성장 동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매출 증진 및 회사가 지속적으로 발전해 가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해외 바이어들이 ‘락토힐스 트리플 이너핏’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다이어트 제품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갖고 수출 상담 의뢰가 많았으며 이 대표는 상담 내용 등에 힘입어 하반기에는 해외로 사업영역을 넓혀갈 원대한 포부를 가지고 있다.

- 제품 문의 : 홈페이지 (http://www.Ifounder.co.kr), 전화(☎02-3296-088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