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토힐스 트리플 이너핏’ 고객만족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영예

2019-03-19 17:18:22 게재


엘파운더 이자복 대표

(주)엘파운더의 ‘락토힐스 트리플 이너핏’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다이어트) 부분 중 기술 역량 우수기업 인증을 받은데 이어 벤처기업 인증과 2019년 소비자 보호신문이 주최한 ‘고객만족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각종 매스컴과 SNS상에서 유산균 다이어트 및 비만세균 등이 자주 언급되면서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유산균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운동은 물론 균형 잡힌 식사로 영양을 골고루 섭취해 주어야 한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이 영양이 우수한 식사를 챙기는 일은 쉬운 일이 아니며 건강기능식품으로 필요한 영양소를 보충하는 것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건강에 이로운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균을 말한다. 현재까지 알려진 대부분의 프로바이오틱스가 유산균이기 때문에 국내에서는 프로바이오틱스를 유산균으로 부른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에 들어가면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을 활성화하는 효능을 갖는다. 꾸준히 섭취하면 렙틴이 원활하게 분비되어 식욕을 억제하는데도 도움이 된다.
(주)엘파운더의 락토힐스 트리플 이너핏은 대한민국의 많은 건강기능식품, 유산균 브랜드 중에서 기술력 및 창의성, 사업성, 소비자 인지도 등을 고려해 분야별 대표 브랜드를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경제연구원, 한국브랜드협회 후원하고 한국일보가 주관한 ‘2018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식음료/유산균 부문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됐다.
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 락토힐스 트리플 이너핏의 뛰어난 품질과 창의성을 통해 소비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소비자의 인기를 불러 모을 것으로 예상되는 제품으로 선정되어 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이다. 특히, 이 제품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프로바이오틱스, 아연이 함유된 제품으로 이너핏을 만들어 주는 것은 물론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어 장 건강에도 효과적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엘파운더 이자복 대표는 “이번 락토힐스트리플이너핏의 2018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 수상은 기업지원사업 필요성을 입증했다고 할 수 있다”며 “이를 계기로 앞으로도 판로확대와 성장 동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매출 증진 및 회사가 지속적으로 발전해 가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해외 바이어들이 락토힐스 트리플 이너핏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다이어트 제품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갖고 수출 상담 의뢰가 많았다”며 “올해는 해외로 사업영역을 넓혀갈 원대한 포부를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엘파운더는 지난 4년간 임상 실험을 바탕으로 제품 연구개발에 몰두,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GARS급 유산균을 배합한 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 제품, 락토힐스 트리플 이너핏을 출시했다. 락토힐스 트리플 이너핏은 유산균 120억 CFU을 투입하여 10억CFU의 유산균수를 보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lfound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도 가능하다.

백인숙 리포터 bisbis680@hanmail.net
내일신문 기자 기사 더보기